자주하시는 질문

쇼핑몰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28f80e3b966c0104619db57027035543_1470619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반품·환불] 반품·환불은 가능한가요? 

    Q. 반품이나 환불은 가능한가요?

     

    A. 

    - 제품 출고 전에는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불량, 배송착오에 의한 제품은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개봉하신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미사용품에 한하여 3일 이내로 고객센터(070-8738-8208)에 접수하신 후, 7일 이내에 제품을 보내주시면 제품 확인 후 환불해드립니다.

    - 원 상품 박스가 훼손되지 않도록 에어캡으로 꼼꼼하게 포장 후 택배 박스에 넣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원 상품 박스 자체에 배송장이 붙어 있는 경우 반품 불가)

    ★ 유리 제품의 경우 반품배송 시 파손의 가능성이 있으니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주세요. (반품배송 중 유리 제품 파손 시, 교환/반품 불가)

    - 제품을 사용한 경우, 포장박스 등 제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며 이 같은 제품을 고객이 임의로 반품할 시에는 다시 반품되니 주의해주세요.  

    -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에는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수령한 경우 고객님이 최초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 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선불 택배 보내셔야 합니다.

    (5만원 미만의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회수배송비만 부담하며,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초도배송비, 회수배송비를 합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의 경우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 반품을 7일 이내에 하시면 제품 확인 후결제 취소가 됩니다그 후쇼핑몰에서 다시 새롭게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 절차

    1. 하리오코리아 쇼핑몰 고객센터(070-8738-8208)를 통해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택배사 반품접수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 에어캡으로 미개봉한 제품을 잘 포장하신 후 택배박스에 넣어서 반품 회수 택배기사님께 보내주세요. (반품 회수는 택배사 반품접수 후 영업일 3일 내외로 도착할 예정입니다.)

    3. 회수한 제품에 불량 상태가 없는지 검수한 후, 반품 처리 진행해드립니다.

     

     

    교환/반품 주소지: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3 해영회관 906호 하리오코리아주식회사

     

  2. [구매] 방문구매는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제품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사무실 주소로 방문하여도

    제품이 구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3. [주문·결제] 구매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의 'BUY'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서 작성 창으로 이동합니다.

     

    주문하시는 분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E-MAIL 정보를 꼭 전부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휴대폰번호, E-MAIL을 통해 주문 내역 및 배송 진행 상황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만일, 입력하신 정보가 상이할 경우 오배송 및 주문 내역 및 배송 진행 상황 수신의

    가능성이 있으니 다시 한번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식은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 에스크로 가상계좌, 에스크로 계좌이체, 네이버페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결제 서비스는 준비중입니다. 죄송하지만, 모바일에서 카드결제 시스템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하기의 계좌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1005-102-031633 (예금주: 하리오코리아주식회사) 

     

     

     

  4. [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하신 건에 대하여 당일출고 진행합니다.

    택배는 출고 후 2-3일 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명절, 공휴일 등 택배 물량이 많이 몰리는 떄에는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폭우나 폭설 등으로도 빠른 배송이 어려울 수 있으며,

    산간지방 등은 배송기간이 며칠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5. [주문·결제]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비회원으로도 구매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비회원 구매시에는 쇼핑몰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FAQ 검색

회사명 하리오코리아주식회사 주소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53 해영회관 906호 사업자 등록번호 101-86-70201
대표자 시바타 야스히로 전화 02-739-2115 팩스 02-739-2125 E-Mail iico@hariokorea.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2-서울종로-0307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장윤종
Copyright © 2012 HARIO CO.,LTD. All Rights Reserved.
공정거래위원회 현금영수증가맹점 kcp전자결제에스크로